본문 바로가기
상품

편스토랑 이상엽 오믈렛 고체발사믹 발사믹펄 와사비강판

by tvitem 2023. 11. 11.
방송정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200회

방송일 2023.11.10(금)

<200회 특집(1)>

 

 


예비신랑 이상엽님이 편스토랑 200회에 요리솜씨를 뽐내러 오셨네요

전 상엽님이 요리를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는데 완전 요리고수더라구요. 오믈렛으로 기강 잡고 시작하는데 완전 깜놀! 완전 호텔 요리산줄 ㅎㅎㅎㅎㅋㅋㅋㅋ

상엽님이 편스토랑에서 오믈렛을 만들때 사용한 식재료들을 같이 알아봅시당!

 

 

오믈렛을 기똥차게 완성시키고 마지막 데코로 무언갈 올려주는데요 바로 고체발사믹과 발사믹펄이었어요. 저는 첨 보고 양갱이랑 연어알인줄...ㅋ 일본 계란초밥 먹어보면 계란이 엄청 달달구리하잖아요? 그래서 단맛내는 무언가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오믈렛과 시큼한 발사믹식초의 조합은 과연 어떤 맛일지 엄청 궁금하네요

 

▼ 여기서 살 수 있어요 ▼

보라티알 멩가졸리 발사믹펄 100g /발사믹식초, 없음, 1개

 


 

오믈렛 외에도 전자레인지로 단 6분만에 돼지고기 안심을 수비드 느낌으로 익혀 돈까스도 하고 덮밥도 하고 육전도 하고 파채양념도 직접 하고 정말 요리 내공이 보통이 아니시더라구요. 예비신부님 넘나 부럽습니다! ㅠㅠ

 

 

돈까스 드실때 즉석에서 소스를 제조하셨는데 생와사비를 직접 그 자리서 강판에 갈아서 사용했어요. 상엽님이 사용한 와사비 강판은 상어가죽으로 만들어진 사메카와오로시입니다. 

 

▼ 여기서 살 수 있어요 ▼

일본 사메카와오로시 와사비 강판 (나무)- 중 - 상어가죽[국내당일발송], 1개

 

 

이상엽님 결혼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