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전참시 이국주 삼각채칼 붕어빵기계 오일통 일체형 기름솔

by tvitem 2023. 11. 5.

 

방송정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71회

방송일 2023.11.04(토)

<이국주♥이상수 매니저>

 

 


 

올해 만 나이가 시작되면서 환갑을 두 번째 맞으시는 국주 어머님 ㅋㅋㅋㅋ 전참시 멤버들이 축하해드리기 위해 이국주님 세컨하우스 양평으로 총출동했어요. 이국주님만 나오면 또 얼마나 신박한 주방템들이 나올까 얼마나 맛난 레서피가 나올까 기대하면서 보게되는거같아요.

 

붕어빵 기계를 지인에게 선물 받으면서 요새 붕어빵 만들기에 푹 빠지셨다고해요. 이 날도 전참시 식구들을 위한 웰컴푸드로 팥 붕어빵과 피자맛 붕어빵을 만들어주시더라구요. 국주님이 사용하신 붕어빵기계는 더 아이언 벤지 붕어빵 테이블입니다.

 

캠핑장이나 넓은 마당이 있는 전원주택이라면 모를까 가정에서는 붕어빵 테이블을 이용하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붕어빵 팬도 있다는 사실! 집에서는 작은 팬으로 편하게 붕어빵을 만들어보세요.

 

▼ 이국주 붕어빵 팬 ▼

이지쿠커 붕어빵팬 4구, 가로 22cm x 세로 15cm, 1개

 


 

붕어빵 팬을 이용해 붕어빵을 만드실때는 먼저 실리콘 오일브러쉬를 사용해 붕어빵틀에 기름칠을 해줍니다. 이국주님이 사용한 오일 브러쉬는 짜서 발라주기만 하면 균일하고 깔끔한 사용이 가능한 오일통 일체형 기름솔이에요. 다만 너무 세게 누르면 오일이 샐 수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하셔야해요

▼ 이국주 오일통 브러쉬 기름솔 ▼

주방용 실리콘 오일브러쉬 1558

 


 

오일장에서 만난 삼각회전 채칼! 새로운 주방용품 만나면 지나칠 이국주님이 아니죠 ㅋㅋㅋ 보자마자 바로 영업당해 구매한 채칼은 일반필러, 톱니 필러, 채칼 이 3종으로 구성된 3 in 1 회전채칼이에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좋아보이네요.

 

▼ 이국주 채칼 삼각회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