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미우새 이동건 탄산수 위스키 하이볼

by tvitem 2023. 10. 30.

 

방송정보

SBS 미운 우리 새끼 365회

방송일 2023.10.29(일)

<이동건의 이중생활>

 


 

미우새에 이동건님이????!!!!!!!!!

이동건님이 미우새에 새로운 아들로 합류했네요. 이번 미우새에서는 배우 조윤희님과 이혼 후 원룸으로 이사하고 혼자 보내는 일상을 보여주셨답니다. 술을 엄청엄청 많이 드시더라구요. 술 먹고 자고 일어나서 삼겹살에 쏘맥으로 해장술까지 어후 이렇게 애주가인줄은 몰랐네요~?

 

혼술할때 마신 술과 탄산수 정보 알려드릴게요.

 

빅마마 딩고 보면서 안주 없이 혼술하는거 진짜 뻥 안치고 난줄.... 내가 할땐 몰랐는데 보니까 왠지 처량해보이더라구요 크흑 그치만 혼술은 포기할 수 없지! 하이볼을 야무지게 만들어드시는데 오랜만에 저도 하이볼이 땡기더라구요. 엄청 정성들여 오래 저어서 잔거품 많이 내서 부드럽게 드시는 스타일이네용

 

이동건님이 드시는 위스키는 조니워커 블랙 라벨, 탄산수는 태국 브랜드인 chang 소다 워터에요.

 병 뚜껑 타입의 창 탄산수는 0칼로리에 탄산이 강력하면서도 오래간다고해요. 하이볼 뿐만 아니라 에이드나 각종 음료 제조할때도 좋을 것 같아요.

 

▼ ▼ ▼

"창 소다워터 사러가기"

▲ ▲ ▲

 

 

그나저나 이동건님 하이볼 제조할때 위스키랑 창 탄산수를 거의 1:1 비율로 만드는거 보고 다른 사람들은 다들 놀래는데 신동엽님 혼자 맘에 쏙 들어서 만족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잖앙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재미난 일상 계속해서 공유해주세용 무빙건!

 

 

 

슈퍼마켓소라 이소라 신동엽 하이볼 탄산수 위스키

영상정보 유튜브채널 슈퍼마켓소라 신동엽 이소라 드디어 만나는 순간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1-1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2년 Ballantine's Single Malt Scotch Whisky GLENBURGIE 12 YEARS 신동엽님

leejessie.tistory.com

 

미우새 이동건 위스키 하이볼 탄산수 연기먹는전기그릴

방송정보 |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369회 방송일 | 2023.11.26(일) 미우새 이동건님 하우스에 이상님님과 김준호님이 방문하셨어요. 돌싱들만이 공감하는 이런저런 얘기 나누면서 고기 구워먹으면

leejessi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