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동상이몽 정이랑 시어머니 신발 선물 얼굴피부 마사지기 정보

by tvitem 2023. 10. 24.
방송정보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313회

방송일 2023.10.23(월)

정이랑 ❤︎ 김형근

 

 


 

동상이몽에서 정이랑님 가족이 부산 서면에 위치한 시어머니 라면가게를 방문했어요.

시어머니 참.. 힘든 스타일이시던데 정이랑님도 호락호락하진 않고 두 분 서로 팩폭하면서 썰전펼칠때 조마조마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남편이 대체적으로 중간에서 잘 처신하는것같아 다행입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나온 시어머니 선물 신발과 피부 마사지기 정보 알려드릴게용

 

 

정이랑님이 시어머니 선물로 준비한 신발은 르무통 브랜드의 발 편한 운동화에요. 상품명처럼 발이 아주 편한 신발이랍니다. 메리노 울 소재로 아주 가볍고 높은 발등, 넓은 발볼에도 맞춰지는 신축성을 가지고 있다고해요. 정이랑님 시어머니께서도 '신은 것 같지도 않다!' 하시며 좋아하는 모습 보이시더라구요.

 

르무통(Le Mouton) - 발 편한 운동화

▼ 여기서 살 수 있어요 ▼

르무통 포레스트 발 편한 메리노울 운동화

 


 

 

정이랑님께서 시어머니를 위해 준비한 선물은 신발이 다가 아니었어요! 또 다른 선물을 준비하셨는데요 선물 줄때마다 바로바로 나빴던 기분이 풀리는 시어머니 ㅋㅋㅋ 시어머니께 사용법도 찬찬히 알려주고 직접 피부 마사지를 해주시더라구요. 티격태격하지만 그래도 며느리는 며느리다 싶어요.

 

사용한 피부관리마사지기 제품은 뉴즈미 제품으로 이마부터 목 끝까지 임상으로 확인된 탄력 텐션 케어가 가능해요. 초음파 집중 에너지, 초밀도 타켓샷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탄력라인을 관리할 수 있어서 좋은 제품이에요.

 

뉴즈미(nuuz me) - 탄력 홈케어 피부미용기기

▼ 여기서 살 수 있어요 ▼

nuuz me 뉴즈미 한지민 탄력샷기기,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