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소

살림남 김학래 임미숙 중국집 위치 어디 현진영 고졸 검정고시 합격하고 파티한 중국집

by tvitem 2023. 10. 29.
방송정보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330회

방송일 2023.10.28(토)

 

 


 

현진영님 고졸 검정고시 합격 축하드려요!!!!!!!!!

늦은 나이에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한 결과가 긍정적이라 제가 다 기분이 좋아용 ㅎㅎ 학력에 대한 악플로 시작한 검정고시 도전이었는데 52세의 나이에 한 번 만에 합격이라니 정말 멋집니다!

 

김학래 & 임미숙 부부와 아들 김동영님까지 총 출동해서 축하를 해주셨어요. 김학래 임미숙님이 직접 운영하는 중식당 한 켠을 꾸며놓고 졸업파티를 열어주었어요. 졸업식날엔 짜장면 많이들 드시죠? ㅎ.ㅎ

김학래 임미숙님이 운영하는 중식당은 성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차이나린찐입니다.

 

 

졸업식엔? 

짜장면!

 

현진영님 엄청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ㅎㅎ 짜장면 말고도 온갓 중식요리들로 가득찬 한상이었어요.

후기도 좋던데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